[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
셀리그램(Celligram)’
이 23
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민가든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리그램은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
그램(g)
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Deep&Detail Care)
브랜드란 점을 내세웠다.
콜라보 영상은 지난 25
일 유튜브 민가든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평소 헤어케어에관심이 많은 민가든은 간편한 홈케어 두피케어법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두피관리 제품으로 셀리그램의 스칼프 인 리커버리 앰플,
샴푸,
트리트먼트를 추천했다.
셀리그램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은 잦은 염색으로 연약해진 두피 장벽을 개선해주고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노워시 타입 앰플이다.
민가든은 오랜 시간 직접 사용해본 결과 “
두피에 직접 도포하기 편리하고,
예전에 비해 두피가 많이 진정되고 붉은 기가 개선됐다”
고 극찬했다.
셀리그램이 유튜버 민가든과 준비한 구성은 CJ
온스타일 단독 이벤트로 앰플,
트리트먼트,
샴푸 본품과 함께 헤어롤,
여행용 키트 등의 사은품이 포함된 다양한 세트이며,
최대 46%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 댓글을 남긴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
명에게 본품을 증정하는 ‘
구독자 이벤트’
와 민가든 채널에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최다 구매를 한 구매왕 3
명에게 8
만5
천원 상당의 3
종 세트를 증정하는 ‘
구매왕 이벤트’
도 진행한다.
해당 구성은 9
월 1
일부터 셀리그램 자사몰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