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
[동정] 궁중비책, 아마존 블프 매출 443% 급증
[CMN] 제로투세븐은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약 443% 매출 증가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키즈 모이스처 페이스 로션과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는 처음으로 베이비 관련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Top10에 진입해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 내에서 브랜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그 밖에도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 프리뮨 샴푸&바스 등 총 10종이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키즈 세..
-
[동정] 아마란스 ‘어린이 인권 편지쓰기 행사’ 후원
[CMN] 친환경 화장품 제조기업 아마란스가 지난 7일 국제앰네스티 한국지부와 MBC가 공동 주최한 ‘어린이 인권 편지쓰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아마란스는 40년 넘게 친환경 원료 연구와 제조 기반으로 성장해온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최근 클린뷰티와 지속가능한 재료 연구로 K-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제품을 선보..
-
[동정] 마케터 네트워킹 ‘앳홈 인사이드 토크’
[CMN] 앳홈(대표 양정호)은 지난 4일 성수동 본사에서 개최한 현직 마케터 네트워킹 행사 ‘앳홈 인사이드 토크(ATHOME Inside Talk)’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본격적인 확장을 준비 중인 앳홈이 추구하는 문제 해결 방식과 그동안 축적해온 성공 방정식을 리더십의 목소리로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
[동정] 닥터지, 화상경험자 응원 키트 포장 봉사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5일 한림대한강성심병원에서 화상경험자들의 피부 회복을 돕기 위한 ‘피부 건강 회복 응원 키트 포장 봉사’를 성료했다. 닥터지는 화상경험자이자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설립한 브랜드로,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철학 아래 피부 고민이 있는 모든 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202..
-
[화촉] 임대식 전 CMN 광고국장 아들
[CMN] 임대식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관리국 부장(전 CMN 광고국장)의 아들 임태환 씨가 오는 1월 3일(토) 12시 40분 MJ컨벤션 부천(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386) 5층 파티오볼룸에서 김이슬 씨와 화촉을 밝힌다.
-
[동정] 코리아나 라비다, 국제백신연구소 후원
[CMN]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지난 9일 UN 산하 국제기구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라비다 119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로 14년째다. 해당 캠페인은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출시와 함께 시작됐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기부금은 코리..
-
[동정]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시즌8
[CMN]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봉사체 용산 드래곤즈가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12/5)’을 맞아 지난 4일 용산구 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8년차를 맞이한 올해 ‘미리 크리스마스’ 활동에는 용산 드래곤즈의 18개 회원사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서울신용보증재단 용산종합지원센터..
-
[동정] 애경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CMN] 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4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애경산업 임직원과 인트리, 어울마루, 통일미래연대 등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의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함께해 총 3,300포기(11t)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지원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사)희망을나누는..
-
[동정] 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CMN] 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레티..
-
[동정] 클리오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
[CMN] 클리오가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 기업’ 연장 승인을 획득했다. 가족친화인증은 자녀 출산·양육 및 교육지원제도, 탄력적 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의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클리오는 지난 2022년 최초 인증(3년) 이후 이번 유효기간 연장 인증(2년)을 통해 2027년 11월까지 총 5년간 가족친화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클리오는 △유연근무제도 △육아지원제도 △장기근속휴가제..
-
[동정] 리만코리아, ‘3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
[CMN] 리만코리아(대표이사 황영수)는 지난 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62회를 맞은 무역의 날은 한국무역협회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전년도 7월부터 당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 ‘수출의 탑’을 시상한다. ..
-
[동정] 코리아나 청양 ‘지역 문화 공간’ 조성 지원
[CMN] 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 회장이 고향인 충남 청양군 상갑리에서 추진된 지역 역사·문화 자원 정비 프로젝트에 지난 2일 참여했다. 마을 곳곳에 흩어져 있던 근대 교육·생활사 관련 비석과 기록물을 한 공간으로 정비하고 방문객에게 문화가 있는 가파마을을 알리기 위한 문화 해설 환경 개선 작업을 지원했다. 상갑리 일대는 코리아나화장품 유상옥 회장의 고향이다. 유상옥 ..
-
[동정] 루아센시아, ‘한일야구전’ 스폰서 참여
[CMN] 메디컬 기반 코스메틱 브랜드 ‘루아센시아(Luascencia)’가 지난 11월 30일 일본 에스콘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린 ‘2025 Japan Korea Dream Players Game(한일드림플레이어즈게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
[동정] 클래시스,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출시
[CMN]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대표이사 백승한)는 글로벌 리딩 HIFU 의료미용기기 ‘슈링크(SHURINK)’의 18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해 홈 뷰티 디바이스로 재해석한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를 지난 11월 28일 공식 출시했다.
-
[동정] 한국바이오협회 바이오산업의 날 개최
[CMN] 한국바이오협회는 산업통상부와 함께 국내 바이오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 시상을 통한 사기 진작과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28일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에서 ‘2025 바이오산업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