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
[동정] KTR, 경남 테크노파크와 협약
[CMN]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원장 김현철)이 경남 지역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남테크노파크와 손을 잡았다. KTR 김현철 원장은 지난달 27일 KTR 과천 본원에서 경남테크노파크 김정환 원장과 기계, 항공 및 자동차 등 지역 주력 산업을 포함, 현지 기업의 국내외 경쟁력 제고를 돕기 위해 시험인증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관계를 확대하는 내용의 업무..
-
[동정] 무스텔라, 예비 부모 위한 클래스 성료
[CMN] 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의 육아 전문 미디어 맘앤앙팡과 함께한 체험형 프로그램 ‘쭈까쭈까 쑥쑥 클래스’의 마지막 회차인 ‘쭈까쭈까 애착인형 만들기·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달 25일, 서울 중구 동호로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에서 진행되었으며, 무스텔라의 브..
-
[동정] 설화수, ‘인삼 클래스’ 론칭
[CMN]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7월 1일부터 운영한다. 설화수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
[동정] 로레알 그룹, ‘넥스트라이즈 2025’ 참여
[CMN] 로레알 그룹이 지난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한국산업은행·한국무역협회가 기획·주최한 ‘NextRise 2025, Seoul’(이하 ‘넥스트라이즈’)에 참여해 그룹의 뷰티 테크 전략과 더불어 한국 기업 나노엔텍과의 협업을 포함한 다양한 오픈 이노베이션 사례들을 공유했다. 로레알은 넥스트라이즈 콘퍼런스에서 ‘뷰티 기업이 기술을..
-
[동정] 식약처, 제5기 온라인 시민감시단 발대식 개최
[CMN]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식품‧의료제품‧화장품의 온라인 불법유통과 허위‧과대광고를 소비자가 직접 점검하고, 올바른 온라인 소비 환경을 확산하기 위해 ‘제5기 온라인 시민감시단’ 90명을 선발하고 지난 27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온라인 시민감시단은 식품·의약품·의료기기·화장품 등에 관심있는 대학생․일반인을 대상으로 한다. 식품·의약외품, 의료기기·..
-
[동정] 애경, 발달장애인 대상 ‘제4회 행복나들이’
[CMN] 애경산업이 지난 26일 메가박스 신촌점에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보둠나눔봉사단과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문화나눔 행사 ‘제4회 행복나들이’를 진행했다. 행복나들이는 발달장애인의 문화활동을 지원하고자 애경산업이 2022년부터 진행해 온 영화 관람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 은평구, 서대문구 등 서울 지역 33개 복지..
-
[동정] 애경산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주요 성과와 중장기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기업의 ESG 전략, 실천 현황, 성과 지표 등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 임직원, 지역사회,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다. 특히..
-
[동정] 터치미코리아, 화장품 1만여 점 후원
[CMN] 터치미코리아(대표 이명구)는 5,177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비영리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 기부했다. 안산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이번 후원은 터치미코리아의 올인원 화장품 2,857점, 앰플 3,033점, 자생진 흑삼 에센스 4,464점 등 총 1만 354점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명구 터치미코..
-
[동정]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 하반기 교육생 모집
[CMN] 서울시가 주관하고 서경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2025 뷰티 비즈니스 아카데미’의 하반기 교육생 모집이 6월 24일부터 시작됐다. K-뷰티 산업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전문 인재 165명을 양성하게 될 이번 하반기 교육은 △화장품 제조·품질, △마케팅·수출, △브랜드 창업 등 K-뷰티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총 6개 세부 과정(일반/경력)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서울시 종로구에 있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와 성남시 분당구에..
-
[화촉] 윤주택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 아들
[CMN] 윤주택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의 아들 윤규희 씨가 7월 6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메리빌리아 송도 프로모소르홀(인천 연수구 송도동 170-1)에서 한효영 씨와 화촉을 밝힌다.
-
[동정] 바이오코즈글로벌 지파운데이션에 화장품 기부
[CMN]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대표 송혜령)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4,300만 원 상당의 자사 스킨케어 제품 550개를 기부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전달된 제품은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바이오코즈글로벌코리아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자 국내 미혼모의 피부 건강 회복을 위한 제품을 기부하기로 ..
-
[동정] 애경산업, ‘사랑과 존경의 헌혈 캠페인’ 진행
[CMN]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과 함께 지난 17일 마포구 애경타워에서 생명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사랑과 존경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지속적인 헌혈자 수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의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 안정적인 혈액 확보에 기여하고자 이번 헌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비롯..
-
[동정]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재민 지원 봉사활동
[CMN]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6월 13일 민관학 연합 봉사체 ‘용산 드래곤즈’ 및 서울시 소재 24개 기업·재단과 함께 경북 안동시 길안면에서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임시 조립주택에 거주 중인 160세대에 장류와 식초, 식용유 등 기본 식재료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 또한 인근 휴게 공간 조성을 위해 자산홍, 사철..
-
[동정] 대구시 행복한 H병원, 로즈퀸과 협력
[CMN]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14층 규모의 대형 암·면역 전문 치료병원인 행복한 H병원(대표원장 김정훈)이 자연주의 치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장미오일 브랜드 ‘로즈퀸’을 제조하는 케이상사(대표 이선구)와 손잡고 관찰 임상을 시작한다고 지난 9일 발표했다. 1,500평 규모의 14층 건물에 내과, 신경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등 5개 진료과목을 운영하..
-
[동정] 앳홈 톰 브랜드 ‘광채 선언’ 캠페인
[CMN]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은 피부에 극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의 제품력을 알리는 ‘나의 광채 선언(Glow Manifesto, THOME)’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관리를 ‘사용자 스스로 피부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시간’으로 정의하고, 톰 G필 프로그램의 광채 효과를..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