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고객 세분화 따른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
백화점‧H&B‧메디컬 클리닉 입점, 자체 플래그십스토어도 운영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21 14:17:13]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
더 라퓨즈(THE RAPUEZ)’
가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다각화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
월 론칭과 동시에 발빠르게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
더 라퓨즈’
는 백화점 입점뿐만 아니라 면세점,
플래그십스토어, H&B
스토어,
메디컬 클리닉 입점까지 그 영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했다.
론칭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광주점,
분당점,
동래점),
롯데몰 수지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미아점,
부산점)
에 입점,
더 라퓨즈만의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30~50
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을 찾는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어 가로수길에 원스톱 체험형 플래그십스토어 ‘
셀리라운지’
를 오픈,
더라퓨즈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
구매하고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웨딩케어까지 가능하게 한 소비자 체험을 강화한 오프라인 공간을 마련해 ‘
경험에 기반한 소비’
를 중시하는 MZ
세대 니즈를 반영했다.
뿐만 아니라 MZ
세대를 더욱 공략할 수 있는 H&B
스토어 입점도 가속화하고 있다.
더 라퓨즈 는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코엑스,
강남점,
강남역점,
가산점,
고양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스퀘어원인천점,
신세계 광주점, NC
신구로점, LF
광양점, C
홍대점)
에 입점했다. 20~30
대 젊은 여성들의 일명 코덕 놀이터라고 불리는 시코르는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는 뷰티 공간으로,
최근 쿠션과 립스틱 등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 더 라퓨즈 의 제품 경험을 더욱 촉진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이다.
여기에 국내외 메디컬 클리닉에도 입점하며 더 라퓨즈만의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
™)’
와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
™)’
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미국 베버리힐스에 위치한 피부 안티에이징 센터 입점에 성공하며 피부과 시술 후 더 라퓨즈 제품으로 프리미엄 애프터케어를 할 수 있게 됐다.
또 전 세계 여성들이 미용시술을 받기 위해 모여드는 우수 클리닉 센터인 강남 ‘
삐땅기 의원’
에도 입점했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
여러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며 “
이는 더 라퓨즈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 및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으로,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다양한 경로를 개척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
오는 2023
년에는 중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해외 오프라인 시장까지 확대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딩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리테일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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