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퓨즈 '전달세럼', TV홈쇼핑 최초 론칭
CJ오쇼핑 '동백점' 25일 첫 방송 … 특별 구성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3 10:50:31]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
더 라퓨즈(THE RAPUEZ)’
가 CJ
오쇼핑에서 오는 25
일 오후 2
시 55
분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CJ
오쇼핑 대표 쇼호스트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
동백점’
을 통해서 첫 론칭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컨센트레이트 세럼’
이다.
이번 동백점에서는 롯데,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라퓨즈의 론칭 방송을 기념해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 2
개, R3
에센셜 스타터 1
개’,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그리고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더 라퓨즈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출시 이후 판매율 1
위,
재구매율 1
위를 기록하며 일명 ‘
전달세럼’
으로 불리면서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
™)’
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
™)’
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
전달세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홈쇼핑 론칭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
며 “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더 라퓨즈 (THERAPUEZ)
는 지난 1
월 론칭 이후 글로벌 모델 배두나를 발탁하며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국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셀리라운지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광주점,
분당점,
동래점,
용인 수지몰 5
개 매장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중동점 2
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최근 프리미엄 편집숍 시코르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에도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