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CJ온스타일 첫 론칭 방송서 '완판'
'배두나 전달세럼' 인기 입증 … 다양한 소비 접점 확장 계획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5:23:04]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
더 라퓨즈(THE RAPUEZ)’
가 TV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더 라퓨즈’
는 지난 25
일 CJ
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
동백점’
에서 더 라퓨즈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
을 ‘R3
에센셜 스타터’,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TV
홈쇼핑 첫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첫 번째 구성 수량이 순식간에 매진,
더 라퓨즈의 베스트셀러다운 인기와 제품력을 증명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
전달세럼’
으로 불리는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
은 피부손상 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
™)’
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
™)’
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 라퓨즈 관계자는 “TV
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며 “
요즘 같은 환절기 시즌에 더욱 필요한 제품으로 써보시면 더욱 만족하실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
앞으로도 TV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