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삐땅기 의원' 입점
셀리그램도 함께 입점 … 시술 후 애프터케어 효과 전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24 11:05:24]
[CMN] 셀리버리리빙앤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
더 라퓨즈(THE RAPUEZ)’
와 헬스케어 브랜드 ‘
셀리그램(Celligram)’
이 지난 17
일 신사동 성형외과 피부과 1
세대인 우수 클리닉 센터 ‘
삐땅기(PITANGUI)
의원’
에 입점했다.
이에 따라 ‘
삐땅기의원’
은 한국 여성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이 미용시술을 받기 위해 모여드는 우수 클리닉 센터로 ‘
더 라퓨즈’
와 ‘
셀리그램’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될 전망이다.
더 라퓨즈는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
™)’
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
™)’
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성형 및 피부과 시술 후 애프터케어 브랜드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셀리그램은 자극받은 두피 속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탈모 증상 완화,
두피 장벽 강화 등 효과를 발휘해 두피 관련 시술 후 애프터케어용 제품으로 추천한다.
셀리버리리빙앤헬스 관계자는 “
삐땅기 의원을 찾은 고객들이 성형 및 피부과 시술을 받은 후 염증케어와 재생 안티에이징 효과에 특화된 더 라퓨즈와 셀리그램 제품을 통해 시술 후 관리 및 프리미엄 스킨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입점했다”
며 “
앞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찾아 다양한 공간에서 더라퓨즈와 셀리그램을 만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을 적극적으로 할 계획이다”
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