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홈쇼핑 연속 완판…누적 4만5000개 판매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 신규 론칭 후 4회 연속 완판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3-24 오전 9:43: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리오가 홈쇼핑 채널 전용제품으로 출시한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이 높은 인기 아래 4회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은 지난 2월 26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첫 방송부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연이어 27일 롯데, 28일 홈앤쇼핑, 3월 1일 현대홈쇼핑 2회차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 수량 4만5000개 이상을 돌파했다.

특히 방송 게스트로 배우 신은경이 처음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선크림 본품 1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과 함께 굿즈(테리백)를 포함한 기획세트를 선보여 소비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내달까지 현대, 롯데, 홈앤쇼핑 방송 총 6회차 편성을 확정 지은 상황이다.

‘멜라케어 듀얼톤업 선크림’은 하나의 선크림으로 멜라닌 개선과 피부 톤업 연출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워터프루프 기능성까지 추가돼 2025년 SS시즌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권소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이제 선크림은 사계절 필수품이 된 만큼 단순히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기능성에 대한 니즈가 더해지고 있다”라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홈쇼핑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