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일본 열펌제 1위 ‘쿠오라인’ 국내 공식 론칭
[CMN] 아리미노 코리아가 일본 열펌제 시장 1위를 기록한 ‘쿠오라인(QUOLINE)’을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쿠오라인은 알칼리제의 품질에 주목하여 뛰어난 안정성과 보습력을 바탕으로 열펌 완성도를 높인 고품질 열펌 솔루션이다. 쿠오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극적인 냄새 없이 균일하게 연화를 유도하는 탄산염 성분을 채택한 것이다. 이를 통해 손상을 최소화..
-
K-뷰티 모방하던 로컬 브랜드, 차별화 전략 시동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트렌드 [CMN 특별취재팀] 세계 4위 인구 대국이자 최대 할랄 시장인 인도네시아가 내년부터 화장품 할랄 인증 의무화를 시행할 예정인 가운데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제조사들이 할랄 인증 획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조신행)이 최근 발간한 2025년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 4호(인도, 인도네시아편)에 따르..
-
아베다, 팀앤팀과 15년째 지구촌 식수위생 개선
[CMN]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대표 백강수)은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로부터 8,600여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매년 4월 지구의 달을 기념해 진행되는 아베다의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후원금은 에티오피아, 케냐 등 동아프리카 물 부족 지역의 사람들에게 깨끗한 물을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팀앤팀과 아베..
-
이투바이오, 베이징 중국망 본사 방문 협력 다져
[CMN] 이투바이오(대표 김수진)는 지난달 26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망(中国网) 본사를 방문해, 에이르화장품의 신규 브랜드 ‘Limei’의 중국 런칭과 건강미용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 교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5월 주중펑(Zhu Zhongpeng) 중국망 부총재의 한국 방문에 대한 공식 답방으로 이뤄졌으며, 이투바이오의 중국 ..
-
[동정] KTR, 경남 테크노파크와 협약
[CMN]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원장 김현철)이 경남 지역 기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남테크노파크와 손을 잡았다. KTR 김현철 원장은 지난달 27일 KTR 과천 본원에서 경남테크노파크 김정환 원장과 기계, 항공 및 자동차 등 지역 주력 산업을 포함, 현지 기업의 국내외 경쟁력 제고를 돕기 위해 시험인증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관계를 확..
-
프레비츠, 인천국제공항 시티면세점 공식 입점
[CMN] 프레비츠(FREBITS)가 유통 전문기업 넥서스코퍼레이션과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KOCOCITY)’에 공식 입점했다. 코코시티는 한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시티면세점으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최대 규모의 K-뷰티/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이다. 이번에..
-
[동정] 무스텔라, 예비 부모 위한 클래스 성료
[CMN] 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의 육아 전문 미디어 맘앤앙팡과 함께한 체험형 프로그램 ‘쭈까쭈까 쑥쑥 클래스’의 마지막 회차인 ‘쭈까쭈까 애착인형 만들기·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달 25일, 서울 중구 동호로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에서 진행되었으..
-
아임미미, 올리브영 오프라인 메이크업 바 입점
[CMN] 글로벌 뷰티 기업 미미박스(Memebox)의 색조 전문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메이크업 바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이번 입점은 아임미미의 베스트셀러인 ‘멀티큐브’를 비롯해, ‘스틱 섀도우’, ‘멀티스틱’까지 브랜드 대표 아이 메이크업과 쉐딩 라인업이 대중과의 접점이 높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
-
[동정] 설화수, ‘인삼 클래스’ 론칭
[CMN]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오감으로 느끼는 인삼 체험 프로그램인 ‘인삼 클래스’를 7월 1일부터 운영한다. 설화수는 60여 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진정성과 기술력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인삼 클래스를 기획했다. 설화수의 대표 공간인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운영된다. 인삼 클래스는 설화수의 브랜..
-
지피덤, 올리브영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CMN] 셀트리온의 차세대 바이오 기술을 바탕으로 한 리얼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피덤(z+piderm)이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다. 올해 초 브랜드 런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지피덤은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강화하고자 국내 대형 H&B 스토어인..
-
명차 마이바흐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퍼퓸
[CMN] 독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이바흐(MAYBACH)가 하이엔드 퍼퓸 라인 ‘더 오트 퍼퓨머리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전 세계 품격 있는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온 마이바흐 브랜드 철학인 ‘최고로부터 최고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정신을 고스란히 담아, 타임리스한 품격과 정제된 아름다움을 향으로 표현했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이바흐의 아..
-
더샘, 장마철 대비 ‘스킨케어 1:1 프로모션’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7월 한 달간 ‘스킨케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온다습한 장마철에 지치기 쉬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줄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5가지 버섯과 발효 성분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탄력 특화 라인이다. 특..
-
궁중비책 ‘선케어’, 글로벌 누적 판매 1,700만 개 돌파
[CMN] 궁중비책이 선케어 시즌을 맞아 글로벌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돌파하며, K-영유아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11년 첫 출시 이후,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일본, 미국 등 주요 해외 시장에 진출해왔다. 특히 선케어 4종의 누적 판매량이 1,700만 개를 넘어서며 글로벌 성장을 견인..
-
라보에이치, 태닝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출시
[CMN]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라보에이치의 산리오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하며 출시한 제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중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며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 에디션을 대표 상품으로 선..
-
토니모리,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CMN] 토니모리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 및 관련 체제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승철 토니모리 대표, 공병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7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서울 강남구 압구정)에서 열렸다. 상호간에 지식·정보·인적·물적 자원 교류, 공동 홍보와 마케..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