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라벨영, 설 맞이 취약아동·청소년에 물품 기부
[CMN]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설 명절을 앞두고 보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1억 2천만 원 상당의 자사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전개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일환으로 진행하여 ‘강서구청 아동청소년과’, ‘강서푸드뱅크, ‘더함께 새희망, ‘기빙플러스..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753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53억 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1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
-
제로이드 고보습 연고 크림, 올영몰서 판매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의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지난 18일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오인트 크림은 악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연고 크림이다. 네오팜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인 MLE® 제형과 특허 성분 디..
-
미샤, 설 명절 맞아 선물 기획전 진행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새해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세심하게 구성한 맞춤형 세트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조예서 브랜드전략..
-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
[CMN]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8 1층에 위치한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명동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에센허브의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 곳에서는 감성 자연..
-
베스트이노베이션, 230억 원 규모 시드 투자 유치
[CMN] 프리미엄 에스테틱 기업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이 230억 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미래에셋벤처투자의 주도로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마이다스PE ▲뮤렉스파트너스 ▲코오롱인베스트먼트 ▲뮤어우즈벤처스 ▲율리시스캐피탈 등이 참여했다. 2019년 설립된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코페르(KOPH..
-
모다모다, 설 명절 맞이 온·오프라인서 특가전
[CMN]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가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슬로우에이징을 실천할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각기 다른 혜택과 구성을 선보이며 설 연휴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만족감을 전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
스킨수티컬즈, 대한피부항노화학회 학술대회 첫 참가
[CMN]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지난 19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대한피부항노화학회(KAAD)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피부항노화학회’는 임상의 뿐 아니라 대학교수진까지 피부과 전문의들이 소속된 의학학술단체다. 2006년부터 매년 2~3회 정기적인 학술대회를 통해 피부 항노화..
-
비햅, MZ로 유통 확장 ‘에이블리’ 공식 입점
[CMN] 강력한 포뮬러 효능을 통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벌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공식 입점 했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 전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저자극테스트, 기능성 인증을 검증 받았다. 또한, 세계..
-
식약처장 일정에 총회까지 앞당긴(?) 협회
[CMN 문상록 기자] 대한화장품협회 총회가 2월 11일로 결정됐다. 매년 2월 하순에 진행되던 관행을 깨고 올해는 조금 이른 시기에 진행된다. 협회 측에서는 총회 시기가 조금 앞당겨진 것에 대해서 행사 당일 ‘화장품 100억 달러 수출 달성 기념식’이 총회에 이어 이어지고 해마다 2월 중순에 치러지는 미국화장품협회 총회에 대한화장품협회 임원 일부가 참..
-
[동정] 동성제약-베트남 빈타이 푸드社, MOU 체결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이 지난 15일, 베트남 빈타이 푸드 주식회사(Binh Tay Food Joint Stock Company)와 당박사쌀 혈당관리 쌀국수 개발 및 생산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성제약은 혈당 상승 방지 특허를 취득한 ‘당박사쌀’의 원료를 수출하고, 빈타이 푸드는 해당 원료를 활용하여 프리미엄 혈당 ..
-
다이소몰 앱 사용자 335만 명 역대 최대!
[CMN]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지난 21일 다이소몰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한 결과, 월간 사용자 수가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고 밝혔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35만 명으로 앱 출시 이후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
-
올리브영, 스마트 전자라벨 서비스 도입
[CMN] CJ올리브영은 지난 21일 ‘전자라벨-NFC 기반 상품 탐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매장 전자라벨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온라인몰 상품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서비스다. 올리브영은 이번 서비스가 ‘색상비교’, ‘올영매장’ 등 온라인몰 서비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장에서 색조 화장품 발색을 비교하기 어려운 경우, 스마트..
-
디지털 광고 노출 1위 뷰티 브랜드 ‘올리브영’
[CMN 심재영 기자] 국내 최대 건강‧뷰티 리테일러 중 하나인 ‘올리브영’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디지털 광고를 노출한 건강‧뷰티 브랜드로 기록됐다.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지난 17일 발표한 ‘2024년 한국 시장 디지털 광고 인사이트’ 리포트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
-
코스맥스, 일본 스킨케어 시장 ‘정조준’ 최대 전시회서 ‘주목’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독자적인 혁신 소재로 일본 스킨케어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쿠션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은 물론 기초 화장품의 영향력을 강화해 K뷰티의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코스맥스재팬(법인장 어재선)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2025(COSME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