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불가항력적이며 독보적인 여성의 매력 담아!
[CMN]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내면의 에너지에 집중하며 불가항력적이고 독보적인 여성들의 매력을 담아낸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는 조향사 오렐리앙 기샤르(Aurelien Guichard)의 작품으로 부드럽게 감싸는 클린 코..
-
궁중비책 선,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
[CMN]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선케어 라인 전 제품 4종이 미국 아마존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TOP 100위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아마존 입점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룬 주목할 만한 결과로, 궁중비책은 순위권 내에 이름을..
-
[동정] 글래드컴, 뷰티&건강 수출 부문 론칭
[CMN] IT&환경 제품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글래드컴이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뷰티&건강 제품(Beauty&Health Care) 수출 부문을 새롭게 론칭했다. 기존 네트워크를 통한 무역이 활발히 이뤄지던 중 최근 K뷰티와 건강식품에 대한 수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 아이템과의 차별성을 위해 영문 홈페이지(www.naturalthkorea.com)를 새롭게 구축하고, 별도의 해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론칭 제품은 뷰티 부문에서 스킨 케어, 헤어 케어 제품과 건강 제품으로 면역력과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
-
휘슬(Whistle),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휘슬’(WHISTLE)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시간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과 즐거운 경험을 설계하는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휘슬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오랫동안 지속되기 위해서는 ‘동물 복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지속 가능성’이 우선 되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
-
만세라 대표 시그니처 향수 인텐스 버전으로~
[CMN] 국내 최대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 갤러리가 만세라(MANCERA)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향수 ‘세드라 부아제 오 드 퍼퓸’을 인텐스 버전으로 제작한 ‘만세라 인텐스 세드라 부아제 엑스트레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의 만세라 ‘세드라 부아제 오 드 퍼퓸’은 상쾌한 과일향과 무게감 있는 우디 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의 ..
-
에스트라,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
[CMN]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운영하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지칭한..
-
강력한 자외선 차단! 컴팩트한 스틱 타입
[CMN]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커먼랩스(COMMONLABS)가 봄을 맞아 ‘비타민 C 브라이트닝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자외선과 피부 미백을 동시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용 선스틱이다. 컴팩트한 스틱 타입으로 야외 활동 시 휴대가 편리하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SPF50+ PA++++의 강력한..
-
피부 속부터 탄탄! 수분 탄력 집중 케어
[CMN]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수분 감소로 인한 피부 노화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신제품 ‘HA 인텐시파이어 멀티글리칸’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HA 인텐시파이어 멀티글리칸’은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고농축 프록실린을 함유한 고기능성 하이드라플럼핑 세럼으로, 피..
-
아넷사X포켓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CMN]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포켓몬’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피카츄, 팽도리, 나오하가 함께하는 이번 특별 디자인의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To Your Next Adventure!’를 테마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태양 아래 펼쳐진 자연을 뛰노는 포켓몬처..
-
샤넬 ‘샹스 오 스플렌디드’ 캠페인 전격 공개
[CMN] 샤넬은 8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향수, 샹스 오 스플렌디드의 모델이자 오늘날 가장 주목받는 팝 아이콘인 앙젤과 함께 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독특한 상상력과 마법 같은 영상미로 유명한 장-피에르 주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앙젤이 샹스 캠페인을 위해 직접 작곡하고 노래한 ‘A Little More’가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되..
-
엑시스와이, 선크림 미국 OTC 인증 기념 이벤트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용산 IPARK몰 MMOVE Padel Lounge에서 색다른 뷰티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엑시스와이의 611 Complete No Stress Physical Sunscreen V3의 미국 FDA OTC 인증 획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와 스포츠, 스트레스 없는 라이프스..
-
한 번의 터치로 화사한 생기와 탱글한 볼륨감까지
[CMN] 리만코리아(대표이사 황영수, 강영재)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에서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 ‘아이씨디’에서 입술 속보습 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탱글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립 오일 신제품 ‘아이씨디 뷰티 글로우 업 립 오일’과, 부드러운 버터 텍스처가 촉촉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감각적인 발색을 유지하는 립 틴트 ‘아이씨디 뷰티 버터 립 틴트..
-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공병수거 캠페인
[CMN] 이니스프리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보틀 리플레이)’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4월 22일(화)부터 6월 24일(화)까지 기존보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공병..
-
브랜드 철학 담은 원료, 스킨케어 시장을 바꾼다
[CMN] 브랜드 철학이 스며든 화장품 기능 원료에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단순한 천연 성분이 아니라 피부 효과를 기반으로 기능 소재화된 원료가 브랜드의 진화를 이끄는 핵심 전략으로 자리잡는 중이다. 꿀벌이라는 생태계에서 출발해 벌을 보호하는 철학 기반 브랜드로 진화한 ‘버츠비’, 녹차를 기능성으로 재정의해 수분진정 등 카테고리화에 성공한 ‘아모레퍼시..
-
“올리브영·다이소는 스킨케어, 무신사·직잭은 립에 집중”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CMN 특별취재팀]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기존 뷰티 플랫폼 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 플랫폼들도 뷰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패션 플랫폼들도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양산을 적극적으로 시도함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쟁이 심화되는 양상이다. 뷰티 플랫폼별로 주력 카테고리와 브랜드에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