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12월 17일 전면 리뉴얼 오픈
[CMN]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공식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를 연결하는 디지털 허브 기능을 한층 강화한다. 코스맥스는 신규 웹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고객 경험을 최적화해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지..
-
센텔리안24, TECA 함유 리브온 타입 크림 마스크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글로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데카 크림 글로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에 물광과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 제형의 리브온 타입 마스크다. 내장된..
-
코스메카코리아, ‘지속가능경영’ 산자부 장관표창
[CMN] 글로벌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박은희)가 ‘2025 지속가능경영 유공 정부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지속가능경영 유공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제도로, 지속가능경영 문화 확산과 성과 창출에 기여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ESG..
-
배우 구성환X반려견 꽃분이 닥터방기원 모델 발탁
[CMN] 헤어·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이 대세 배우 구성환과 그의 반려견 꽃분이를 ‘보리밥나무 탈모샴푸’ 제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특유의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성환은 최근 드라마·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호감형 스타’로 자리..
-
바노바기, 일상과 연결되는 지속형 사회공헌 ‘주목’
[CMN] 바노바기(BANOBAGI)는 지난 4일 구룡마을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한 해 동안의 사회공헌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직접 담근 김치는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되었으며, 바노바기는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실질적인 연결과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연대를 실천했다. 바노바기는 올해 환경 보호, 청소년 진로 및 ..
-
아모레퍼시픽,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최고 등급
[CMN]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에서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과 수자원 관리(Water Security) 부문 모두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다. 이번 성과로 아모레퍼시픽은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자원 관리 부문에서 2년 연속 A등..
-
달바, 도쿄 오모테산도서 팝업스토어 오픈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지난 5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달바 앰배서더인 배우이자 모델 코키(Kōki,)와 일본 지상파 TBS 드라마아이러브유(Eye Love You)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채종협이 방문해 행사장을 더욱 빛냈다. 행사장은 달바의 스테디셀러 ..
-
덧바를 필요없이 가볍고 얇게 내 피부처럼~
[CMN]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한 번의 발림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멜라토닌샷 비비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멜라토닌샷 비비크림’은 블러링·톤업·커버에 특화된 3가지 파우더를 블렌딩하여 피부에 발랐을 때 두껍지 않으면서도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채워 균일하고 깔끔한 베이스 표현을 돕는다. 또한 순도 99% 멜라토닌 리포..
-
760년 아라연꽃 PDRN™으로 ‘탱글 광채’
[CMN] 한스킨이 탱글한 광채 피부를 위한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을 출시한다. 한스킨의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은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아라연꽃 PDRN™에 저자극 토닝 시너지 성분들을 더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세럼이다. 760년의 시간을 견뎌온 아라연꽃에서 유래한 고순도 저분자 PD..
-
뷰티 브랜드 ‘발굴-투자-육성-글로벌 확장’ 원스톱 지원
[CMN] 코스메카코리아가 CJ온스타일과 손잡고 유망 K-뷰티 브랜드의 발굴부터 글로벌 진출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투자형 성장 모델’을 업계 최초로 구축하며, K-뷰티 생태계 혁신에 나섰다. 화장품 OGM(글로벌 규격 생산)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는 CJ온스타일과 함께 K-뷰티 브랜드의 체계적 성장을 위한 ‘투자형 K-뷰티 글로벌 성장 모델’을 공동 ..
-
[CMN 2025 송년기획] 세계 최고 화장품 강국 도약 토대 구축한 해
[2025 송년기획] 분야별 결산 - 총론 [CMN 심재영 기자] 2025년은 우리나라가 세계 최고의 화장품 강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구축한 한 해였다. 올해 화장품 수출은 11개월 누적 실적만으로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인 102억 달러를 넘은 104억 달러를 달성해 역대 최고 수출 실적을 경신했다. 이대로라면 올해 110억 달러라는 신기록 ..
-
반사판 비춘 듯 빛나는 피부~ 채정안의 ‘이것’
[CMN]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POLA)의 B.A 라인이 배우 채정안의 항당화 스킨케어 제품으로 소개됐다. 지난 11일 채정안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에서 당(糖)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폴라의 B.A 로션과 B.A 페이셜 밀크가 소개됐다. 영상에서 채정안은 당화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항당화 케어와 동..
-
클라랑스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CMN] 클라랑스가 2025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눈부신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바람에도 빛나는 피부를 위한 ‘더블세럼’을 비롯해 시그니처 넥 크림 세트, 남성을 위한 맨 케어 세트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특별한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세럼’은 피부 타입과 연령에 관계없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 연말 선물로..
-
미국 슈퍼모델 ‘켄달 제너’도 반한 K뷰티
[CMN]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 제품이 미국 유명 모델 켄달 제너의 연말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켄달 제너는 지난 10일(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WHAT I’M LOVING THIS HOLIDAY’라는 문구와 함께 연말 시..
-
오브제, 대만 쇼피 ’11.11 더블데이’ 507% 매출 폭증
[CMN] 오브제(OBgE)가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의 하반기 최대 규모 프로모션 ‘11.11 더블데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7%라는 폭발적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매년 11월 11일 전후로 열리는 ‘11.11 더블데이’란 중화권 이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파급력을 가진 행사로, 소비 수요가 집중되는 만큼 브랜드 경쟁력이 명..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