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
바노바기, 무역의 날 ‘1,0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지난 5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한 ‘제61회 2024년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2020년 대비 290% 이상의 매출 성과를 거두며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21년 처음으로 ‘3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이후, 2022년 ‘500만 불 수출의 탑..
-
아이소이, 피부 20층 아래까지 속 깊은 탄력 제공
[CMN]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채워줄 ‘올세라 탄력 세럼’을 출시했다. 올세라 탄력 세럼은 피부 20층 아래까지 탄력을 끌어올려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고기능 세럼이다. 비건 콜라겐과 3중 펩타이드가 무너진 피부 탄력에 힘을 끌어올려 디바이스 없이 빠르게 채워지는 탄력..
-
동성제약, 차별화된 K-염색약으로 미국 시장 공략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나원균)은 대표 염색약 브랜드 ‘이지엔’과 ‘허브’가 미국 아마존을 통해 북미 헤어 케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진행된 11월 매출이 전년도 동기간 대비 17,323% 상승했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광고 에이전시인 클릭티브(Clicktive)와 손을 잡고 지난 7월, 새치 염색약 ‘..
-
헉슬리 통했다! 북미 대표 K-뷰티 브랜드 자리매김
[CMN]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400여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 ‘오일에센스’ 2개 세트와 ‘클렌징 젤’을 추가 입점시키며 미국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그간 아마존을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전개해오던 헉슬리는 지난 10월 컨디셔닝 에센스의 코스트코 입점 확정 소식을 전하며 ..
-
아이레시피, 무신사뷰티와 첫 협업 성수동 팝업 오픈
[CMN]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아이레시피’가 무신사뷰티와 손잡고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쑊-속보습으로 피부장벽 강화’라는 컨셉으로, 아이레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클린뷰티 2.0철학과 신소재를 소..
-
폴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CMN] 백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POLA)가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매장을 지하 1층 뷰티 전문관으로 이전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국내 1호점으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1층 폴라 매장은 럭셔리한 공간과 섬세한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폴라는 이번에 뷰티 전문관으로 이전하..
-
입술도 안티에이징 시대, 주름 개선 기능성 립밤
[CMN]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마데카 링클 트리트먼트 립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 가지 컬러와 쫀쫀한 텍스처로 입술 주름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 볼륨감 넘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 주며 얼굴에 ..
-
뷰티 팝업, 성수동서 주로 열려 … MZ‧외국인 타깃
[CMN 심재영 기자]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팝업스토어 정보 공유 플랫폼 ‘팝가’에 따르면, 올해 패션‧뷰티 분야 팝업스토어는 주로 성수동에서 열린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소비자 대부분은 팝업스토어 방문 이후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위트스팟은 팝가에 업로드된 데이터를 분석해..
-
“다이소 게 섰거라!” 편의점 화장품 진출 가속화
GS25에 론칭된 화장품 [사진=GS리테일] [CMN 심재영 기자] 편의점 업계가 가성비와 접근성을 무기로 뷰티 품목 확대에 나서면서 다이소의 대항마로 부상하고 있다. 다이소는 전 제품 5,000원 이하라는 초저가 전략을 무기로 내세우며 화장품 오프라인 유통에서 올리브영의 유일한 대항마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자극을 받은 편의점 업계가 화장품 인디 브..
-
2024 제1회 K뷰티 언론 초청 송년 포럼 개최
윤주택 IBITA 회장 [CMN 심재영 기자]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회장 윤주택, IBITA)는 지난 19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협회 회의실에서 ‘제1회 K-뷰티 언론사 초청 송년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화장품‧뷰티 산업의 위기를 진단하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7곳의 화장품 전문 언론사가 참가했다. ‘현 시국에 대한 화장품‧뷰티 ..
-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 공식 론칭
[CMN] 한국과 해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는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공식 론칭했다. 독창적인 신규 인디 브랜드를 엄선하여 고품질의 K-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이다.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론칭했으며, 순차적으로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한국의 뷰티 제품을 역..
-
에뛰드, 나만의 탄생석 컨셉 2025 뉴이어 컬렉션
[CMN]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가지고 있기만 해도 새해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탄생석 디자인의 ‘My Own Gemstone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5년 새해의 행운을 가득 담은 탄생석 컬렉션 마이 온 잼스톤 컬렉션을 12월 18일 런칭했다. 반짝이고 투명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빛이 투과하여 찬란한 색을 뿜어..
-
‘국내 첫’ 중국 영유아 자외선 차단제 특수 화장품 등록
[CMN] 제로투세븐의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국내 최초로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영유아 자외선 차단제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럽연합의 CPNP 등록에 이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성과다. 이번에 등록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모이스처 선쿠션 ▲이지워시 선로션 등 궁중비..
-
어퓨, ‘워터락 피니셔 미니’ 무신사 뷰티 어워즈 수상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넥스트 뷰티 어워즈 선론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무신사가 주최하는 이번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거래액, 판매량, 후기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다. 지..
-
명인화장품, KBS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등장
[CMN] 명인화장품의 ‘티트리 바이옴 카밍크림’이 KBS 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12월 드라마 브랜드 평판 2위를 차지한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가 극 중반을 넘어가며 연일 화제다. 특히 돈다발의 행방이 드러나며 ‘다리미 패밀리’가 추구한 ‘돈다발 블랙코미디’가 본격화되고, 주인공들의 로맨스도..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