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중연, ‘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 참여기업 모집
경기도 뷰티·화장품 중소기업 디자인 개발 최대 1천만 원 지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5-04-18 오후 9:34:29]

[CMN] 경기도·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도내 뷰티·화장품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매출·수출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하는 ‘2025년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 참여기업을 공모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뷰티 디자인 개발 과제’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기업 20개 사를 모집해 뷰티 제품의 용기, 부자재, 브랜딩, 패키지 디자인 등과 관련된 디자인 개발 직접비와 시제품 제작비를 기업당 최대 1,000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 기업에게는 경영, 마케팅, 지식재산권, 인증 분야 수요 맞춤형 전문가 컨설팅 등이 지원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SNS 마케팅과 뷰티 크리에이터 홍보 등을 일부 추가 지원해 참여 기업의 사업화와 글로벌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화장품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식약처 화장품 제조업, 화장품 책임판매업, 맞춤형 화장품 판매업 등록기업으로,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있는 중소기업이다.
이 사업의 모집기한은 5월 7일 17시까지이며, 신청서류는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홈페이지(www.gsmba.kr) 및 경기기업비서(www.egbiz.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031-8064-1089)로 문의하면 된다.
앞으로도 경기도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는 도내 중소기업의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기업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사업화 촉진이 가능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