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국‧일본 시장서 괄목할만한 성장세
미국 아마존‧일본 큐텐 프로모션서 미스트 부문 1위 기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30 13:12:54]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내세운 달바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글로벌 화장품 시장 1
위와 3
위의 지위를 지닌 미국과 일본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
달바 미스트 세럼’
은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진행한 아마존 세븐데이즈 딜 프로모션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스트 부문 1
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5
월 이후 2
번째로 실시간 1
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 프로모션으로 ‘
달바 미스트 세럼’
은 상시 판매 대비 일 매출이 약 4
배 상승했으며,
전체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5%
상승하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로 비교하면 약 400%
성장하며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일본 역시 4
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 시간 내 큐텐 사이트와 트위터 총 시청자수 55
만명을 기록,
주문건수가 1,200
건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라이브 방송 한정세트로 준비한 ‘
달바 미스트 세럼’ 2
종과 ‘
달바 비건 선크림’ 3
종은 큐텐 뷰티 전체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
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은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실시간 판매 1
위에 오르는 성과를 봤다.
이처럼 ‘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은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달바의 No.1
스테디셀러로 뛰어난 분사력과 프리미엄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2016
년 론칭 이후 어워드 15
관왕 수상 및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여러 차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 누적 판매 1,530
만병을 기록한 미스트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60ml, 100ml, 120ml 3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골라 쓰기 좋다.
특히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속 탄력&
속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고기능성 제품임에도 비건 인증을 받은 점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