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일본 ‘코스메랜드’ 참여…2만명 방문 ‘성황’
글린트·프레시안 신제품 홍보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8 15:49:07]
[CMN] LG
생활건강은 색조 브랜드 ‘
글린트’
와 ‘
프레시안’
이 지난 13~14
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
큐텐(Qoo10)’
주최 오프라인 행사인 ‘
메가 코스메랜드 2024’
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
만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
빅사이트’
에서 개최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들고 코스메랜드에 각각 참여했다.
이틀간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약 2
만명이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
혁)
을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
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고,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
만여개는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
하이라이터’
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
틴트 글로서’
를 선보였다.
오는 8
월 1
일 출시 예정인 ‘
글린트 틴트 글로서’
는 맑은 컬러와 펄이 조화를 이뤄 빛을 가득 머금은 듯한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해준다.
글린트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글로서를 직접 사용하고 엽서에 ‘
키스 마크’
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또 나만의 틴트 컬러 찾기,
플라워 거울 포토존 등을 통해 글린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글린트 베스트 제품을 증정했다.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
에그라이크 쿠션’
과 함께 지난 6
월 출시한 ‘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
를 일본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가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
비건 멜팅 립’
으로,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선사한다.
프레시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오브제(
상징물)
인 ‘
달걀 이미지’
를 활용해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프레시안은 교환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 미니어처를 무료로 제공했다.
한편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
미츠코시 긴자’
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일본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면서 “
일본 온·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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