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가 자외선 차단제 브랜드 ‘시세이도 아넷사’에서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 5,000명을 모집한다.
16일부터 22일까지 한국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seidokorea)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0명의 체험단에게는 23일부터 4월 1일까지 전국 시세이도 매장에서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문자쿠폰이 발송된다. 이 기간중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체험단에게는 정품 사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샘플 사용 후기를 페이스북에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시세이도 아넷사 선스크린 BB 정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뛰어난 피부톤 보정과 수분공급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를 함유해 넓은 모공을 즉각적으로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컬러를 연출하며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멀티-유브이 액션 테크놀로지’가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백탁현상과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을 자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굴 톤이 어두워지는 비비크림 특유의 다크닝 현상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전현정 한국시세이도 홍보팀 대리는 “기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국내외 프레스티지 브랜드가 선보인 자외선 차단 BB 크림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 이벤트를 위해 우수한 제품력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