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비, 신개념 광채 에센스 팩트 첫선
눈으로 확인 가능한 고보습 에센스 함유 ‘광채 피부’ 연출
[CMN 신대욱 기자] 아이유비코리아가 촉촉하게 광채나는 피부를 위한 ‘아이유비 퍼펙트 광채 에센스 팩트’를 새롭게 내놨다.
‘촉촉하게 광채나는 피부를 위한 천사의 선물’을 컨셉으로 한 이번 제품은 수분 에센스와 천연오일 성분이 혼합, 피부에 얇게 밀착되면서 높은 수분감과 지속성은 물론 커버력까지 한번에 잡은 신개념 팩트란 점을 내세웠다.
무엇보다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 고보습 에센스를 함유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손으로 표면을 문지르면 수분 에센스가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스파츌러로 표면을 긁으면 에센스가 뚝뚝 떨어진다는 것.
여기에 빛나는 광채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는 점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호박과 자수정, 루비, 진주 가루에 옥설, 토르말린 등 쥬얼리 파우더 성분을 담았다. 바다에서 얻은 보습 성분인 납작파래, 모자반, 참미역, 톳, 우뭇가사리 추출물도 함유했다. 이들 성분으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광채피부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3중 마블 베이스로 결점은 없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도 내세웠다.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 톤으로 3중 베이스를 만들어 각각 브라이트닝 효과와 잡티 보정, 생기효과를 전한다는 설명이다.
‘아이유비 퍼펙트 광채 에센스 팩트’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50+/PA+++)의 3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도 받았다. 높은 자외선 차단에 수분광 코팅으로 생기있는 화사함을 선사하며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 밝고 건강한 피부톤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가 피부에 밀착되도 촉촉함을 부여해 건조하지 않으며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도 전한다. 두드릴수록 촉촉함과 밀착력을 극대화시키며 균일하게 도포되는 항균 퍼프를 사용했다. 팩트 본품과 리필 본품, 퍼프 2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