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향수로 시작하는 산뜻한 하루
겐조, 지방시 여름 향수 추천 … '로 겐조', '젠틀맨 코롱'
[CMN] 더위와 눅눅한 날이 이어지는 여름 장마철은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이르는 시기다. 향수는 고온다습한 날씨에 발생하는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가려주면서도 지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드는 효과도 지녔다.
LVMH 그룹의 향수 브랜드 겐조퍼퓸과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가볍고 오래 지속되는 여름 향수를 추천한다.
시원한 아쿠아계열 커플 향수 ‘로 겐조’
겐조퍼퓸은 시원한 아쿠아 계열의 커플 향수 ‘로 겐조’를 제안한다. ‘로 겐조’는 물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쿠아 계열 향으로 신선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쿠아 계열 향수 특유의 깨끗하고 기분 좋은 시원함으로 푸른 바다로 휴가를 떠난 듯한 느낌도 전한다.
황홀한 물의 향기는 물론, 물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하는 즐거움, 자유, 상상력을 표현한 제품이다. 여성과 남성 향수 두 가지로 이뤄진 ‘로 겐조’는 은은하게 퍼지는 신선하고 상쾌한 잔향이 특징이다.
여성을 위한 아쿠아틱 플로럴 향수 ‘로 겐조 뿌르 팜므’는 화이트 로투스 플라워, 프로스티드 민트, 플라워 피치의 세 가지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프레시하고 센슈얼한 향을 완성한다. 남성을 위한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수 ‘로 겐조 뿌르 옴므’는 유쥬, 프로스티드 민트, 시더우드를 더해 몰입감 넘치면서도 대담한 향을 전한다. 보틀 디자인은 물결 모양에서 비롯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물의 모습을 구현했다.
겐조퍼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로 겐조 뿌르 팜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2일까지 ‘로 겐조 뿌르 팜므’ 30ml, 50ml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트러스 계열의 지방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와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답답한 기분을 해소하고 싶다면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럴 우디 향이 제격이다. 지방시 뷰티는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을 추천한다.
젠틀맬 코롱은 댄디하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을 표현한 제품으로, 상반된 매력을 지닌 시트러스와 우드 향이 믹스 매치돼 개성 있고 자유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에너지를 담은 시트러스 노트를 시작으로, 산뜻함을 더하는 로즈마리, 향을 더욱 부드럽고 대담하게 만드는 아이리스, 베티버, 머스크 향을 블렌딩해 아이코닉한 향을 완성했다.
지방시 젠틀맨 코롱은 50ml, 100ml 용량으로 이뤄졌고,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