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의 선크림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SPF46 PA+++, 35ml)이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는 ‘겟잇뷰티’ 13화 방송분으로 이날 방송은 테니스선수 40명이 출연해 야외에서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가장 햇볕이 뜨거운 정오 시간에 야외활동을 한 다음 홍반도, 수분도, 만족도 3가지 분야로 나눠 피부를 측정한 결과 시세이도의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이 수분도와 전체적인 만족도에서 300점 만점에 289점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추고도 순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기존 자외선 차단 성분에 민감한 반응을 보였던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전용 자외선 차단제다. 젠셜, 양지꽃, 백리향 등의 성분이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 성분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도 제공하고 있다.
시세이도는 ‘겟잇뷰티’ 1위 선정을 기념해 6월 6일까지 1만2천명의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넷사 선케어 제품 한 개 이상 구매시 아이스 텀블러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한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샘플(17,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구매시에는 전용 클렌저 ‘아넷사 수퍼 선스크린 클렌징EX’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현정 한국시세이도 홍보팀 과장은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피부관리의 기본”이라며 “이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로 No.1 선크림 아넷사의 성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시세이도 아넷사는 연령대, 라이프스타일, 피부타입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에센스와 같은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발랐을 때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