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드럭스토어 ‘나디’ 입점

온라인몰 입점 완료…올해 최대 500곳 오프 매장 입점 계획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4-13 오후 2:19: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제로이드, 티엘스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드럭스토어 ‘나디(Nahdi)’에 입점하며 사우디아라비아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나디는 사우디아라비아 전역 125개 도시에서 1,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현지 No.1 드럭스토어다. 지난달 나디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을 마친 네오팜은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로이드 수딩 크림 등 90여 종에 달하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고 있다.

나디 오프라인 매장에는 오는 7월부터 입점을 시작한다. 올 3분기 내로 최대 500곳의 나디 매장에 네오팜 주요 제품을 입점시키며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네오팜 해외 담당자는 “전 세계 뷰티 기업이 모이는 전시회인 ‘2024 뷰티월드 사우디아라비아’를 계기로 나디 론칭이라는 수확을 거둘 수 있었다”며, “중동 시장에서의 유통망 확장을 통해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팜은 사우디아라비아 나디 입점을 시작으로 카타르와 아랍에미리트의 골드애플(Gold Apple)과 쿠웨이트, 이라크 등 중동 국가별 유통망을 확보하며 중동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