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K-뷰티 글로벌 열풍 주역인 스킨1004가 올해 3분기에만 약 828억 원 매출 및 226억 원의 영업이익이라는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하며 메가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졌다. 이로써 ‘스킨1004’는 올해 9월까지의 매출이 약 1,876억 원을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온라인 중심의 유통 구조 확립”이 K-뷰티의 성공 원인이라며 “특히, 화장품은 K-컬처 열풍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품목인 만큼, 신진 뷰티 브랜드들은 앞으로 더욱 큰 폭으로 성장하며 소비재 수출이 한국 경제 성장을 이끄는 ‘경공업 2.0’ 트렌드의 중심에 설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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