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북미 코스모프로프서 '프레스 오피셜 픽' 선정
글로벌 입지 확보 … 리필 패키징 제품도 '코스모트렌드' 언급, 제품력 인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8-12 13:58:04]
[CMN] ‘
디어달리아(DEAR DAHLIA)’
가 지난 7
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지역 최대 뷰티 박람회인 ‘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에서 ‘
프레스 오피셜 픽(Cosmoprof North America 2022 Press Official Pick)’
에 선정됐다.
프레스 오피셜 픽은 언론미디어 에디터가 선택한 브랜드로,
출품된 1167
개 브랜드중 12
개가 영예를 안았다.
특히,
리필러블 패키징으로 지속가능성을 구현해낸 ‘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싱글 아이섀도우’
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들을 뽑는 ’
코스모트렌드(CosmoTrends)’
에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일하게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9
년에는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인 ‘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가 클린 하면서도 높은 제품력을 자랑하는 ‘
글램 오가닉(Glam Organic)’
으로 선정됐고,
같은 해 열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서는 메이크업 부문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2017
년 8
월 비건 뷰티 브랜드로 출범해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비건 트렌드를 이끌어온 디어달리아는 현재까지 해외 주요 럭셔리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매장 178
개점에 입점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미국의 럭셔리 백화점 ‘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
에 입점되며 헐리우드의 셀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프랑스의 대표적인 럭셔리 백화점 ‘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에서도 샤넬과 디올 등 명품 브랜드와 함께 톱10
뷰티 브랜드에 랭크된 바 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지난달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리옹,
낭트점으로 매장을 확장했고,
파리와 마르세유에도 추가 론칭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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