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김범수와 광고 음원 출시 SNS 이벤트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 메시지 전달, 1억 원 기부도
[CMN]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와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가수 김범수가 함께한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가 그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2일 정오 12시 정식 음원으로 발매됐다.
포슐라는 광고 음원 출시를 기념해 많은 팬들에게 위로를 건네고자 포슐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대규모 스트리밍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범수와 함께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1억 원을 선 기부해 화제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들의 신호에 응답하라’를 통해 아동학대 피해 아동의 안정적인 양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가수 김범수가 이례적으로 광고 음악만을 위해 작업에 참여하면서 이목을 끌었던 포슐라의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는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지난해 11월 광고가 처음 공개됐을 때부터 ‘광고 보다가 노래가 너무 좋아서 찾아왔다’, ‘1분은 짧아서 아쉽다’, ‘스트리밍으로 계속 듣고 싶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으며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번 음원을 풀버전으로 정식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김범수 역시 따뜻한 위로가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에 깊이 공감해 참여 의사를 밝혔다.
광고 음원 출시를 기념으로 포슐라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2일부터 28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가수 김범수가 참여한 포슐라 광고 음악 ‘당신의 편이 되어줄게요’ 음원을 스트리밍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트리밍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