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그룹, ‘아마존 프라임 데이’ 1~3위 싹쓸이

코스알엑스·라네즈 대표 제품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석권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5 13:55: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716~17일 이틀간 진행됐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싹쓸이하는 기록을 세웠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라네즈의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베리향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2위와 3위로 집계되며 뒤를 이었다. 특히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랭킹 2위를 기록하고,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헤어 세럼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글로벌 대표 브랜드의 성과도 함께 확인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아마존 채널 담당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2002년 북미 시장에 공식 진출한 이래 주요 글로벌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기업 명성을 공고하게 구축해왔다. 작년에는 코스알엑스를 자회사로 편입하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북미 시장 매출의 고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