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 배우 왕빛나 포슐라 모델 발탁
브랜드 가치와 부합 선정, 건강한 아름다움 전파
[CMN]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배우 왕빛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포슐라 관계자는 “포슐라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관리하고 가꾸어 나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평소 자기관리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고 철저한 피부 관리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가 돋보이는 배우 왕빛나가 포슐라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이번에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왕빛나는 평소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주변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으로도 유명하다”며 “내 편에서 나와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파트너로서 포슐라의 가치를 전달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슐라는 지난해 11월 하이드라퍼스트(Hydrafirst) 라인을 론칭하며 뷰티 업계에 혜성처럼 등장했으며, 한 겹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배우 왕빛나를 비롯해 여배우들이 즐겨 쓰는 크림으로도 입소문이 나있다. 지난해 말 진행한 CJ오쇼핑 1, 2차 방송에서는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