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소비자 설문조사 바탕 2년 연속 수상 영예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3-06-03 17:55: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www.ulos.co.kr)가 ‘201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우르오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이뤄진 제품 인지도, 제품 선호도, 서비스 품질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 대상을 수상한 우르오스측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츠카제약에서 연구 개발된 우르오스는 남성들의 피부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라인업으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해 3월 출시 당시 스킨워시와 보습라인 3종, 리프레쉬 시트를 선보여 많은 남성들의 관심을 받았던 우르오스는 올초, 자외선 차단제 ‘플러스 선블럭’과 남성들을 위한 두피 전용 샴푸 ‘스칼프 샴푸’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했다.

우르오스는 올리브영, GS왓슨스, 분스 등의 헬스&뷰티 스토어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브랜드 대상은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소비자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구현하고 있는 기업,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으로 화답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