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오빠피부 체험단 2기 모집

9월6일까지 페이스북서 모집…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3-08-29 18:05: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오빠피부 체험단 2를 모집한다.

건강한 피부를 꿈꾸는 남성들에게 우르오스 대표 제품 체험 기회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빠피부 체험단 2기 모집은 오는 96일까지 우르오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LOS.KR)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총 10명의 오빠피부 체험단 2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회의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에게는 우르오스 제품 정품 사용 기회는 물론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르오스는 지난 5월부터 3개월간 오빠피부 체험단 1기를 진행한 바 있다.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체험단 10명이 플러스 선블럭, 스칼프 샴푸, 리프레쉬 시트 등 봄,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체험했으며 개인 페이스북내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오빠피부 체험단 2기는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보습라인을 중심으로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들을 체험할 예정이다. 1기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오빠피부 체험단 1기에 보여준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한다이번 체험단 2기 운영을 통해 더 많은 남성들이 간편하게 오빠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우르오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우르오스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초에는 산뜻한 발림성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저자극 아미노산계 남성 두피전용 샴푸인 스칼프 샴푸를 런칭해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 6월말을 기점으로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하는 등 유통처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으며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 왓슨스, 분스 등 H&B 스토어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 롯데닷컴, GS이숍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