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기미 잡티 케어 ‘알파 래디언스 라인’ 확장

토너, 크림, 필링 폼 3종 런칭…인기 제품군 화해 쇼핑 입점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0-04 12:48: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미백 케어 라인인 ‘알파 래디언스’ 라인 신제품 3종을 지난 2일 런칭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알파 래디언스 라인의 기존 제품인 세럼과 톤업 크림은 자극 걱정 없는 미백 화장품으로 일본 라쿠텐 데일리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미백 관리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라인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묵은 각질을 올킬하고 피부 톤, 결, 광까지 살려주는 ‘알파 래디언스 마일드 필링 폼’, 광채 기초를 쌓아주는 ‘알파 래디언스 10 히야 토너’, 14일만에 잡티, 기미를 싹 잡아주는 ‘알파 래디언스 멜라클리어 크림’ 3종이다.

또한, 기존 ‘알파 래디언스 글로우 세럼’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후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며, 여행이나 야외 활동시에도 간편한 미백 관리가 가능하도록 미니 사이즈 4종으로 구성된 ‘알파 래디언스 4 스텝 키트’도 선보인다.

알파 래디언스 라인은 멜라닌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는 알파 알부틴을 함유했다. 여기에 더해 신제품들은 ‘피부 톤 개선’, ‘피부 광채 개선’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미백 기능성을 입증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 시험을 통해 자극 걱정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제품별로 5개에서 8개의 탄탄한 임상 실험을 진행해서 기미와 잡티 케어는 물론 보습, 매끈한 피부결, 묵은 각질 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바노바기는 지난달 23일 대한민국 1위 뷰티 앱 ‘화해(hwahae)’ 쇼핑에 정식 입점했다. 바노바기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디엑스 마스크 히야 아쿠아플렉스’는 9월 3주차 화해 랭킹 ‘슬리핑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바노바기 뷰티 메디컬 그룹의 광채 케어 기술력을 담아 완성한 알파 래디언스 라인을 사용하면서 밝아지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와 화해 쇼핑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자신의 피부 고민에 딱 맞는 바노바기의 리얼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