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궁중비책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에서 6
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열다섯 번째 시상을 맞은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다각도로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
에 따라 공정한 심사가 진행된다.
궁중비책은 브랜드 파워,
제품 경쟁력,
고객 충성도,
글로벌 인지도 등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유아스킨케어 부문에서 6
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특히 코어 타깃에게 사랑받는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여 나가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
고객분들이 직접 평가해 주시는 국가브랜드대상에서 6
년 연속으로 뜻 깊은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
이라며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위상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