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우뚝!

궁중비책,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9 11:16: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궁중비책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열다섯 번째 시상을 맞은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다각도로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공정한 심사가 진행된다.

궁중비책은 브랜드 파워, 제품 경쟁력, 고객 충성도, 글로벌 인지도 등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유아스킨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특히 코어 타깃에게 사랑받는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여 나가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직접 평가해 주시는 국가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으로 뜻 깊은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위상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