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영유아 전문 솔루션으로 고객 브랜드 만족도 우수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1 13:56: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궁중비책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규모 브랜드 어워즈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19만여 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궁중비책은 베이비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궁중비책은 2008년 조선 왕실 원자 피부 보양법에 현대 과학의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 성분 로얄오지콤플렉스가 함유된 프리뮨 라인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영유아와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국내외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며 사랑받아온 노력이 베이비케어 부문 1위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하여 영유아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