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영유아 전문 솔루션으로 고객 브랜드 만족도 우수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1 13:56:23]
[CMN]
궁중비책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규모 브랜드 어워즈인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서 1
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2
주년을 맞은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에는 19
만여 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245
만 건의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궁중비책은 베이비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 만족도 1
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궁중비책은 2008
년 조선 왕실 원자 피부 보양법에 현대 과학의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 성분 ‘
로얄오지콤플렉스™’
가 함유된 프리뮨 라인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영유아와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국내외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며 사랑받아온 노력이 베이비케어 부문 1
위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
라며 “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하여 영유아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