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토코보는 지난해 4
월 선보인 비건 선케어 2
종과 최근 출시한 ‘
비타 톤업 선크림’
까지 출시 직후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021
년 11
월에 론칭한 토코보는 효능이 입증된 유효 성분을 최적화 함량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탄탄한 제품력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며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출시한 ‘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및 ‘
코튼 소프트 선스틱’
이 출시 2
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데에 이어 50
만 개 생산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특히 자사몰 외 W
컨셉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해 온라인 시장의 영향력을 강화하며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동시 입점까지 성공했다.
아울러 최근 올리브영에서 선론칭한 ‘
비타 톤업 선크림’
의 경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케어 부문 실시간 랭킹 1
위를 기록,
다시 한번 비건 선케어 브랜드로서의 강화된 입지를 증명한 바 있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
토코보는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유통 채널 입점,
뷰티 어워드 수상 등 다방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며 “
앞으로도 토코보만의 고유의 색깔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뷰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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