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다양한 혜택 선사 '선케어 브랜드 위크' 진행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4-18 14:28:40]
[CMN]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에서 선케어 라인의 누적 판매 1,000
만 개를 기념해 오는 23
일까지 ‘
선케어 브랜드 위크’
를 실시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깐깐한 국내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어 1,000
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의 경우 누적 판매량 500
만 개 를 돌파하며 탁월한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궁중비책 선케어 브랜드 위크는 ‘
워터풀 선로션’
을 비롯해 ‘
모이스처 선쿠션’, ‘
프레시 선스틱’ 3
종 전 품목에 대해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11
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 2
개 구매 시 30%·1
개 구매 시 20%
할인이 적용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10
매’ 3
개입 세트 1
개를 증정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 경쟁력 바탕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 및 글로벌 판매 성과도 쌓아가고 있다.
1,000
만 화해 사용자가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서 2021
년에 ‘
워터풀 선로션’, ‘
모이스처 선쿠션’
이 베이비&
임산부 선케어 부문 1
위 로 뽑힌 데 이어 2022
년에는 ‘
프레시 선스틱’
이 1
위 를 수상하며 순한 선케어 제품의 대표 주자로서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 부문 랭킹 1
위 를 차지했고,
홍콩의 뷰티 스토어 ‘
샤샤(SASA)’
에서는 베이비 전체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랭킹 1
위 를 기록했다.
샤샤는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 300
여 개 매장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H&B
스토어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
워터풀 선로션’
은 간편하게 바르기 좋은 수분 로션 제형의 순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
분산시키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할 수 있다.
특히 SPF50+
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모이스처 매트릭스(Moisture Matrix)
기술로 롤링 할수록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
선케어 라인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사용감 등이 더해져 국내외의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며 “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아동 선케어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