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뮬러, 홈케어 미용기기 '브이롤' GS홈쇼핑 론칭
10일 오후 4시 20분 첫 방송…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
[CMN] 은성글로벌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는 오는 10일 오후 4시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홈케어 미용기기 ‘브이롤’을 선보인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에 GS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이미 여러 홈쇼핑을 통해 완판 신화를 이룬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이다.
브이롤은 두 개의 더블 볼을 전극으로 설계해 피부 표면에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개인용 에스테틱 기기로 잘 알려져 있다. 피부 탄력 개선,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개선, 피부 결 개선, 수분 분포도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피부 눌림 자국 탄성 복원력 등 15가지 임상도 완료했다.
두 개의 볼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마사지 강도는 1~5단계로 레벨을 조절할 수 있어 얼굴보다 강한 자극이 필요한 어깨, 종아리, 팔뚝,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해 경락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브이롤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일으키는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주름개선과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성분 아미노산 콤플렉스부터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윤기,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들은 사용 방법이 간단하다. 깨끗한 피부에 앰플을 넉넉하게 바르고, 브이롤을 이용해 마사지해주면 중주파에너지가 피부 속 근육까지 더 깊은 탄력을 잡아준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은 두 볼 사이의 각도, 360도 회전 가능한 편의성 등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됐다”며, “이 두 개의 볼이 피부에 완전히 밀착해 손길이 잘 닿지 않는 피부 사각지대까지 전문가의 손길처럼 케어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S홈쇼핑을 통한 셀뮬러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셀뮬러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