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기 '브이롤' 롯데홈쇼핑 2차 방송 확정
새해 1월 2일 오후 12시 40분 신년특집 앵콜 방송 진행
[CMN] 은성글로벌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가 새해 1월 2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앵콜 방송된다.
1차 홈쇼핑을 성황리에 마친 셀뮬러는 신년특집으로 미리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브이롤은 두 개의 더블 볼을 통해 피부 표면에 안전한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전달, 피부 탄력과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에스테틱 전문 미용기기다. 특히 타 제품들과는 달리 360도 회전으로 피부에 완전히 밀착된 상태로 움직여 사용하기 편리하고, 얼굴, 두피, 뒷목, 팔,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 연령층이 선호하는 홈케어 기기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브이롤을 사용할 때 전용 앰플인 ‘셀뮬러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사용하면 중주파 에너지의 피부 전도가 더욱 용이해져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까다로운 절차가 따르는 15가지 임상까지 완벽하게 완료한 기기임이 알려지면서 고객의 신뢰 또한 높아지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탄력개선, 3중 모공개선, 3중 피부 광채 개선, 피부 결 개선, 수분 분포도 개선, 피부 속 보습 개선, 피부 눌림 자국 탄성 복원력 등의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브이를 관계자는 “두 개의 볼 사이 각도가 전문가의 손길처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경락마사지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안정적인 사인(sine)파 출력으로 불편함 없이 케어가 가능하고 1~5단계의 레벨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부위에 적용 가능한 실용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기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홈케어 전문 미용기기 브이롤은 롯데홈쇼핑 외에도 롯데백화점 관악점, 청량리점, 분당점 명품관에도 입점돼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쇼핑 방송 전에 구매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