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분기 시상식‧사업설명회 개최
관리자‧우수 뷰티플래너 등 400여명 참석
[CMN 심재영 기자] 코웨이의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리엔케이(Re:NK)가 지난 11일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2018년 1분기 영업 우수사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새롭게 꽃으로 피어난다는 의미에서 ‘Re:BLOOM’을 테마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임직원을 비롯해 관리자, 우수 뷰티플래너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신제품 체험 부스 운영을 비롯해 포토월 프로필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뷰티플래너들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었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리엔케이의 전속모델인 배우 김성령이 참석해 리엔케이 제품 사용후기와 동안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수많은 참석자들과 인증샷을 남기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도했다.
양태우 리엔케이 영업 담당자는 “경쟁이 치열한 코스메틱 시장에서 리엔케이만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 가족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마련했다”라며 “브랜드 모델인 김성령의 참여를 통해 영업 현장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 올해 매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오는 19일 서울 본사 대강의장에서 사업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열고 본격적인 대리점 및 사업자 사업 유치에 나선다. 브랜드 소개를 비롯해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 등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