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빛크림 시즌6, 봄여름 전용으로 론칭
롯데홈쇼핑서 첫 선…바깥 활동에도 물빛 광채 피부 유지
[CMN] 웅진코웨이는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리엔케이(Re:NK)가 스테디셀러인 빛크림 시즌6 ‘모이ㅐ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엔케이 측에 따르면 리엔케이 빛크림은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약1,550억원의 누적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시즌1부터 5까지 약5년 간의 고객 니즈를 반영, 봄과 여름 시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산뜻한 제형의 물빛 톤업 크림으로, 핑크빛 어린 피부로 유명했던 빛크림 시즌5의 강점에 자외선 차단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다. 리엔케이는 화장품 업계에서 톤업크림 시장을 개척,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으로 다시 한번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광채피부에도 부합되는 리엔케이 빛크림은 동안 미모로 손꼽히는 배우 김성령이 공항에 등장할 때마다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김성령 공항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S 시즌은 맞아 출시된 모이스트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바깥 활동이 잦아지고, 기온은 올라가는 봄과 여름 시즌에 최적화됐다. 피부가 물, 땀, 오일, 바닷물에 닿아도 무너지지 않고 오랜시간 화사한 물빛 광채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색조 4중 프루프 인체 적용 임상 시험과 30시간 광채, 커버, 보습 지속에 도움을 주는 임상 시험을 완료했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빛크림 시즌6은 기존 빛크림보다 더 산뜻하고 촉촉한 플루이드 크림 제형으로, 퍼짐성 좋은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아울러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26일 오후7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