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서울 곳곳서 광고 캠페인 실시, SNS 이벤트도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2 10:26:39]
[CMN]
티르티르(TIRTIR)
가 지난 6
월 미주 아마존에서 메이크업 제품 최초로 뷰티 카테고리 1
위를 기록한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이를 기념하여 해당 광고를 찾아 인증 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르티르 ‘
글로벌 NO.1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찾아라’
이벤트는 버스 쉘터와 랩핑버스,
버스 광고 등 서울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광고 이미지를 개인 SNS
에 인증,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오는 8
월 말까지 공개 게시글에 한해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티르티르의 공식 계정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계정(@tirtir_official)
과 #
티르티르 #
레드쿠션을찾아라 태그를 필수로 달고 전체공개로 피드에 업로드해야 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0
명을 선정하여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
쉐이드 중 자신의 톤에 맞는 호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
전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NO.1
쿠션으로 자리매김한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에 대한 대대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며 “
앞으로도 K
뷰티가 일본,
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의 ‘
마스크 핏 레드 쿠션’
은 전세계적 유통 채널의 러브콜을 받으며 연초 대비 생산량을 400%
이상 늘렸음에도 구하기 힘든 ‘
품절대란’
을 기록하며 이 시간 가장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