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 헤라의 특별한 선물
럭셔리 스킨 케어 ‘시그니아 라인’ 강추
[CMN]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남성이라면 여성의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꿔줄 스킨 케어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자연에서 얻은 특별한 원료에 헤라 스킨케어의 정수를 담아 타고난 피부 그대로의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여성을 감동시킬 완벽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메마른 땅에서도 새롭게 피어나는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이 포함된 스템-코드™가 타고난 피부 그대로의 생명력을 불어 넣어준다. 또한 피부에 닿는 즉시, 깊숙이 전달되어 피부 환경을 더욱 건강하게 해주어 다시 피어나는 젊음의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태어난 헤라 시그니아 라인 중 결정적 노화 현상을 케어해주는 시그니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의 50여년의 셀 연구와 오랜 식물 줄기세포 연구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풍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고농축의 크림이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퍼지면서도 밀착감 있게 발리고 바르는 즉시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감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촉촉함과 매끄러움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효과로 시간이 갈수록 광채와 함께 타고난 그대로의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