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계획은 없어도 준비는 철저히!
바닐라코, 매혹적 입술 연출하는 키스테라피 립케어 3종 출시
[CMN 박일우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계획은 없어도 준비는 철저하게! 남친의 키스를 부를 만한 립스틱 하나 미리 골라두는 센스는 필수다.
8일 바닐라코(banila co.)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토탈 립 솔루션 제품인 '키스테라피 립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키스 테라피 립케어 3종은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줌과 동시에 립 메이크업의 발색과 지속성을 높여주는 등 케어와 립 메이크업을 위한 두 가지 속성을 모두 가진 것이 특징이다.
입술의 각질을 제거해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립 스크럽’, 트고 갈라진 입술에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는 ‘립 에센스’,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립 프라이머’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에 세이지잎, 메도우폼 씨드 오일, 바질 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추출물로 구성된 ‘식물성 그린 테라피 콤플렉스’가 함유돼 연약하고 민감한 입술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스 테라피 립 스크럽은 각질이 일어나고 갈라진 입술의 각질제거와 딥 클렌징을 돕는 립 전용 스크럽제다. 제품을 도포하고 문지를 때 느껴지는 온열감이 스팀 타올을 한 듯 입술을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사탕수수와 슈가 알갱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워시 오프 타입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녹여 말끔하게 딥 클렌징해 준다.
키스 테라피 립 에센스는 트고 갈라진 입술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트 립 마스크제품이다. 쫀득한 고농축 에센스 제형이 밀착돼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 밤새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심하게 트고 갈라진 입술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키스 테라피 립 프라이머는 입술 주름을 메워주고 균일하지 않은 입술 색을 정돈해 주는 2 in 1타입의 립 프라이머다. 파우더 성분의 실키하고 소프트한 텍스처가 주름을 메워 매끈하게 연출한다. 칙칙하거나 울긋불긋한 입술색을 보정해 립 메이크업 시 고유의 색감을 살려 주고, 립 제품의 착색을 방지한다. 입술 윤곽 수정 효과로 원하는 입술 모양을 표현하거나, 활용함에 따라 그라데이션이나 누디 립 등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