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페르, 폭스바겐과 뷰티클래스 성료
오크우드 호텔서 ‘겨울맞이 피부 관리 TIP’ 공유
[CMN] 하이엔드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브랜드 르페르(REPERE)는 폭스바겐과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월 1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5층 오크룸에서 ‘겨울맞이 피부 관리 TIP’을 주제로 진행된 뷰티클래스는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함께 했으며 르페르 우수고객 15명과 마이스터모터스 VIP 고객 15명 등 총 30명이 참여하였다.
르페르는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르페르 브랜드 소개와 함께 제품을 활용한 겨울철 뷰티 케어 노하우를 전수했다. 겨울철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거나 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 관리 계획을 세우기 바쁜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르페르캐비아 미라클 스파 트리트먼트’ 3종과 폭스바겐 캘린더, 여권지갑을 증정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르페르 캐비아 미라클 스파 트리트먼트는 고순도 캐비아 오일과 스파클링 샴페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포뮬러로 이뤄진 럭셔리 스파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전신 케어 제품이다. 이미 프랑스 파리 로얄 스파, 니스 티아라 스파 등 유럽과 미국의 유명 스파에 입점하여 사랑을 받고 있다.
르페르는 이번 성공적인 뷰티클래스 개최에 힘입어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VIP 고객과 콜라보한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기존 고객 관리와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