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페르, ‘뷰티에이징 박스’ 이벤트 성료
여의도 IFC몰서 이틀간 진행 1,200명 고객 참여
[CMN]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르페르가 9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여의도 IFC몰에서 ‘뷰티에이징 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제품 ‘앱솔루트 뷰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뷰티에이징 박스’ 이벤트는 약 1,200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르페르는 ‘앱솔루트 뷰티에이징’ 라인 런칭과 함께 젊음을 유지하는 것이 아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르페르만의 뷰티에이징 철학을 전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진정한 뷰티에이징이 시작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뷰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뷰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뷰티에이징 박스’ 이벤트는 르페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신제품 ‘앱솔루트 뷰티에이징’ 라인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IFC몰 노스아트리움에 설치된 ‘뷰티에이징 박스’에서는 고객들이 자신의 뷰티에이징 지수를 체크 후 뷰티에이징 캠페인의 의미를 알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사진을 촬영하면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송시켜 주는 서비스를 비롯해 신제품 ‘앱솔루트 뷰티에이징’ 라인 제품 체험 존과 샘플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르페르 관계자는 “뷰티에이징 캠페인을 통해 안티에이징을 넘어 ‘뷰티에이징’이라는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르페르의 신제품 ‘앱솔루트 뷰티에이징’ 라인은 르페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최상급 벨루가 캐비아와 피부 노화에 대응하는 4가지 뷰티에이징 콤플렉스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차원이 다른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르페르 뷰티에이징 라인 론칭 방송은 CJ오쇼핑을 통해 9월 24일 오전 10시 25분 부터 진행된다. 론칭 방송 전 CJ몰 르페르 기획전(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shop_id=2015080473)에 기대평을 남기고 뷰티에이징 라인을 예약 주문한 고객들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