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 2024 글로우픽 트렌드 PDRN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자체 리뷰 클리어링 시스템 등을 통해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아누아 ‘PDRN 세럼’은 피부 재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출시 단 두 달 만에 PDRN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누아는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PDRN 부문을 포함해 필링패드, 진정로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는 필링 패드 부문에서 6회 연속 위너로 선정됐다.
아누아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뷰티 업계에서 아누아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