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립스, 첫 번째 컬렉션 전 채널 공식 런칭

신제품 ‘립앤치크 글로우밤’&‘올오버 블러셔’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9-05 12:35: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eglips)가 브랜드 리뉴얼 후 첫 번째 컬렉션 ‘My Beige Log’를 지난달 26일 전 채널 공식 런칭했다.

지난달 19일 W컨셉에서 단독 선 런칭된 이번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반응을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이글립스는 8월 26일 전 채널 공식 런칭을 통해 채널 유통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이글립스는 베이지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컬렉션인 ‘My Beige Log’를 런칭하며,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와 ‘립앤치크 글로우밤’을 선보였다.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는 쉬폰 케이크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젤리 텍스처로,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해준다. 은은한 펄감이 더해져 피부에 윤기와 입체감을 주고, 양 조절과 블렌딩이 쉬워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블러셔이다. 베이지 감성을 담은 소프트 뉴트럴 컬러 조합으로 총 7가지 컬러가 있다.

함께 출시되는 ‘립앤치크 글로우밤’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촉촉한 멜팅 밤 텍스처로, 입술과 양 볼에 은은하게 녹아드는 소프트한 컬러가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맑은 컬러감으로 생기를 더해주며 립부터 치크까지 멀티-유즈로 활용해 데일리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