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단독 선 런칭 컬렉션 공개
이글립스, 올오버 블러셔·립앤치크 글로우 밤 2종 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23 09:32:49]
[CMN] 국내 뷰티 브랜드 이글립스(eglips)가 브랜드 리뉴얼 후 첫 번째 컬렉션을 ‘W컨셉’을 통해 지난 19일 단독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글립스는 부드럽고 우아한 베이지 감성을 담은 첫 번째 컬렉션
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돌아온 이글립스의 컬렉션에서는 신제품 ‘올오버 블러셔’와 ‘립앤치크 글로우 밤’ 두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오버 블러셔’는 쉬폰처럼 포근한 부드러운 크림-젤리 쉬폰 텍스처로 은은하게 쌓이는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징 타입으로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립앤치크 글로우 밤’은 은은한 광감이 돋보이는 글로우 밤 텍스처로 자연스럽고 촉촉한 생기를 더해준다. 보습감을 더한 저자극 립 케어 밤으로 입술과 볼에 사용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무드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이글립스의 첫 번째 컬렉션 는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을 통해 8월 19일부터 26일까지 런칭 기념 특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립앤치크+블러셔 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43% 할인가로 쇼핑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시 웨이브 거울 또는 립 브러쉬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부클 파우치를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