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소셜 마켓 진행

후니언 제안으로 성사…2030 MZ세대와 소통 접점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30 16:43: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미샤가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 소셜 마켓을 오픈하며 오는 31일까지 3일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진정성 있는 리뷰로 4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이 미샤에 먼저 소셜 마켓을 제안하며 성사됐다. 소셜 마켓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영향력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단순 제품 추천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와 협업해 판매까지 하는 온라인 마켓이다. 미샤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후니언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MZ세대와 소통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후니언은 평소에도 미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내돈내산(내가 돈 주고 내가 산) 후기를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다. 특히 올해 3월에 출시한 미샤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일명 캣치파데)’을 극찬하며 한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맑은 상앗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완벽한 조합으로 미샤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적극 추천했다. 후니언이 브랜드에 역제안해 소셜 마켓을 진행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마켓에서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제품은 붉은기, 노란기, 다크닝을 커버하고 하루 종일 맑은 피부를 유지해주는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세미 글로우(35ml)’, 보송한 상앗빛 피부를 연출해주는 미샤 레이어링 핏 쿠션 세미 매트(14g)’, 그리고 깐 달걀 같이 얇게 밀착되어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미샤 글로우 스킨 밤(20ml, 50ml)’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별히 후니언의 요청으로 출시된 튜브형 타입의 미샤 글로우 스킨밤(20ml)’과 베이스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미샤 레이어링 핏 메이크업 스파츌라’, ‘미샤 레이어링 핏 메이크업 퍼프를 최초로 선보이며 구매 옵션별 사은품으로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여름철 기미, 잡티, 모공 고민을 해결해줄 미샤의 스테디셀러 비타씨 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소셜 마켓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샤의 차별화된 제품을 경험하고 후니언이 추천하는 꿀조합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분들이 좋은 혜택으로 미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