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PDRN 히알루론산 캡슐100세럼(이하PDRN 눈물세럼)’ 대용량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메가급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DRN 눈물세럼’ 대용량 기획세트는 대용량 세럼(30ml)과 인공눈물 용기(1ml*10개입)로 구성됐으며, 소셜 마켓 기간인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단4일 동안만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PDRN 눈물세럼’은 약4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후니언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아누아와의 우호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탄생한 제품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뷰티 전문가의 안목을 지닌 후니언은 본인의 의견이 더해진 제품인 만큼,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광고 없는 ‘찐템’으로 여러 차례 소개하며 꾸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바탕으로 ‘PDRN 눈물세럼’은 지난 9일 올리브영에서 처음 선보인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올리브영 전체 랭킹 10위권을 연일 유지하기도 했다. 이번 대용량 기획세트는 이러한 인기와 대용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부응해 출시됐다.
‘PDRN 눈물세럼’은 피부 재생 및 회복에 좋은 PDR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사용 후 단 3초만에 차오르는 물빛 광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세럼 제형에 아누아만의 독자적인 스마트캡슐 공법을 적용하여 피부 흡수력을 높였으며, 이로 인해 PDRN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3배 이상 향상시켰다.
PDRN 성분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리쥬란 힐러 주사의 핵심 성분으로도 활용될 만큼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피부과 의사와 약사들이 “인공눈물에 PDRN 성분이 들어있어 시술과 유사한 효과를 낼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영상이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인공눈물 품귀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평소 아누아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깊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의 협업을 통해 PDRN 눈물세럼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용량 기획세트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출시된 만큼, 단독 최저가로 구성한 이 기회를 고객들이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