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2분기 큐텐 ‘메가와리’서 역대 최대 매출

일본서도 통한 제품력! 베이스 메이크업 세트 완판 등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8 10:5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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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에프앤코(F&Co)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메가와리행사에서 역대 최대 규모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에서 1년에 4차례 걸쳐 진행하는 분기별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시작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는 등 일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꼽힌다. 이번 메가와리에 참여한 많은 뷰티 브랜드 중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한 바닐라코의 제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2분기 메가와리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줬다.

먼저 530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프리 메가와리기간 동안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이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이틀간 유지하며, 일본 현지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이후 6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메가와리행사에서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베이스 메이크업 세트가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 실제로 바닐라코는 프로모션 시작 3일째인 63일을 기준으로 메가와리 종합 랭킹 TOP100에서 누적 판매 건수 10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뷰티 랭킹에서도 10위를 차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베이스 맛집이라고 불리는 바닐라코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바닐라코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주자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타입에 비건 포뮬러를 적용해 편안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고집해 온 바닐라코의 노력으로 이번 2분기 메가와리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매출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과 제품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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