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바닐라코(BANILA CO)
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MY MELODY)
와 함께 ‘
클린 잇 제로 마이멜로디 에디션’
을 선보인다.
산리오가 1975
년 처음 선보인 마이멜로디는 귀여운 외모와 밝고 명랑한 성격,
탄탄한 캐릭터 세계관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캐릭터 중 하나다.
이번 에디션은 ‘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 125ml’
과 ‘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125ml’ 2
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반에는 깜찍한 마이멜로디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
은 누적 판매량 8,000
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최근 6
세대 리뉴얼을 통해 세정력과 스킨케어 효과를 강화하여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오일 밤 포뮬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단 1
회 사용으로 짙은 메이크업도 확실하게 클렌징해 주는 독보적인 세정력을 자랑한다.
‘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은 저자극의 4
가지 애씨드 성분으로 모공 속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더 산뜻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활용이 가능하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
지난번 헬로키티 에디션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
마이멜로디’
와 한 번 더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
업그레이드된 제품력과 마이멜로디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이번 콜라보 에디션과 함께 더욱 설레고 행복한 클렌징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