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여자)아이들 ‘민니’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캠페인 콘텐츠 공개…머스크 잔향 샤워젤로 MZ세대 겨냥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4 12:29: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그룹 ‘(여자)아이들멤버 민니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하는 콘텐츠에서는 깊은 잔향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를 표현하는 민니의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민니의 포토카드 기획세트 및 폴라로이드, 사인 제품 증정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킨유 관계자는 아티스트로서 민니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자신감 있고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이 스킨유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유는 피부에 오래 남는 머스크 잔향과 밀도 높은 스킨케어 성분으로 궁극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고밀도 크림거품으로 7일 사용 후 거품 만족도 100%의 응답 결과를 확인하고, 16종 아미노산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베이스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일리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딥머스크, 선셋오랑쥬, 오드플로럴, 컴포트 우디, 플로럴 부케 등 다섯 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