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2월 한달 진행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 출시…보습 제품 특징 강조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05 12:47:22]
[CMN]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가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을 메인 제품으로 ‘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하고, 2
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
가려움에 힘센 로션’
인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2
월 한달 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공개한다.
발신되는 콘텐츠들은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들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을 제시할 예정이다.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
숙면을 방해하는 가려움,
긁느라 벗겨진 메이크업 등 일상에 불편함을 주는 가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며 “2
월 한 달만 파격적으로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용량 구성과 특가 찬스를 놓치지 마시고 식약처가 인증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과 함께 피부 가려움을 극복해 나가기 바란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