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풋 샴푸, 일본서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로프트 입점 후 소비자와 현지 언론 반응 업고 품절 행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3 14:09:43]
[CMN]
네오팜(
대표 김양수)
은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의 ‘
데오프레쉬 풋 샴푸’
가 덥고 습한 일본 기후 특성에 맞는 제품으로 현지 관심을 얻으며 품절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발 전용 세정제인 더마비 풋 샴푸는 지난 4
월,
일본 최대의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LOFT)
매장에 입점했다.
이어 같은 달 로프트가 개최한 ‘K-
코스메 페스티벌’
에 참여하며 현지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았다.
닛테레, TBS,
야후 재팬,
도쿄 바겐마니아 등 지상파 및 온라인 매체에서 “
일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개성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라 인상적”
이라며 더마비 풋 샴푸를 주목해서 보도했다.
온라인 반응도 뜨겁다.
일본 최대 쇼핑몰인 ‘
라쿠텐(RAKUTEN)’
에서 ‘
한국화장품-
기타 카테고리’ 1
위(5
월 21
일 기준)
에 오르는 성과를 내기도 했다.
소비자들도 “
어떤 비누로도 사라지지 않던 냄새가 사라지는 굉장한 상품”
이라는 후기를 남기며 호응했다.
더마비 해외 영업 담당자는 “
더마비 풋 샴푸가 일본 현지 매체의 긍정적인 보도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로프트 주요 70
개 매장에서 품절이 이어지고 있으며,
마츠모토키요시 LAB
매장 등 다른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신규 입점 요청이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
라고 전했다.
이어 “
이러한 관심에 발맞춰 현지 마케팅 및 유통 채널 확대에 힘써 일본 여름철 필수템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 잡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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