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MZ 감성 캐릭터 '와사비베어'와 콜라보
베스트셀러 3종 패키지에 캐릭터 적용 '보습의 매운맛' 전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0-05 10:21:33]
[CMN]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가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캐릭터 ‘
와사비베어’
와 협업해 ‘
더마비X
와사비베어 콜라보 3
종’
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
와사비베어’
는 털 인형 핸드메이드 작가 ‘
슈가레인’
이 선보인 캐릭터로,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 특성이 반영된 DIY
형태의 인형이다.
동글동글한 체형에 보들보들한 털까지 갖춘 와사비베어는 일견 순하고 귀여워 보이지만,
톡 쏘는 말투와 표정 등이 알싸한 와사비 맛을 연상시키며 2030
여성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
더마비X
와사비베어 콜라보 3
종’
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이며,
제품 패키지에 와사비베어 캐릭터를 적용해 바디 보습 제품들의 강력한 보습력을 ‘
보습의 매운맛’
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100
시간 고보습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고,
부드러운 코튼향이 특징인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500ml)’
은 동일 제품 리필(500ml)
과 묶어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 세트’
로 출시하며 구매 시 와사비베어 전신 키링을 증정한다.
진한 보습감과 가려운 개선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400ml)’
은 캐릭터 스티커를 함께 구성해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조밀한 거품과 은은한 코튼향이 특징인 약산성 바디워시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도 1000ml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
월 1
일부터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및 자사몰인 ‘
네오팜샵’
에서 판매하며,
올리브영의 경우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 세트’
와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에 대해 10
월 2
일과 10
월 29
일 오특(
오늘의 특가)
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이벤트도 알차다.
제품과 함께 비치된 판촉물 및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QR
코드를 찍으면 특별 제작된 태블릿PC,
모바일 버전의 캐릭터 배경화면 6
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매 인증을 하면 100
명을 추첨해 한정판 와사비·
핑사비베어 헤드 키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0
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마비 브랜드 담당자는 “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와 접목시켜 강력한 보습이라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며 “
더마비는 앞으로도 주 고객층인 2030
세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