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일본‧미국 등 해외시장서 가파른 성장세
글로벌 2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20% 성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21 14:40:20]
[CMN] 달바가 해외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달바는 올해 글로벌 시장 2
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320%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상반기 매출 총합을 뛰어넘을 정도의 기록적인 수치다.
특히,
일본과 미국에서 무서운 속도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달바의 베스트셀러 ‘
달바 미스트 세럼’
은 일본 4
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Qoo10)
재팬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미스트 카테고리 부문 실시간 랭킹 1
위,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콜라보한 기획박스 공개 5
분만에 1,500
백 세트를 완판 등의 기록을 세울 정도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또 큐텐 사이트 내 누적 구매후기가 4
만3000
건을 돌파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다.
달바의 톤업 선크림 역시 메이크업베이스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
위,
메가와리 행사 기간 내 판매량 1
만5000
병 돌파 등의 기록을 세웠다.
미국 아마존에서도 2
분기 매출이 1
분기 대비 3
배 성장하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카테고리 미스트 부문 1
위 달성과 함께 고객 평점 5
점 만점 중 4.5
점을 기록해 미국 내 소비자에게도 ‘
믿고 쓰는 달바’
로 탄탄한 신뢰를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해 고농축 세럼임에도 산뜻하게 피부 유수분 충전이 가능한 ‘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은 2016
년 론칭 이후 어워드 15
관왕 수상 및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는 등 국내 누적 판매 1,500
만병을 기록한 미스트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뛰어난 분사력과 프리미엄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은 60ml
와 120ml
용량 두가지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골라 쓰기 좋다.
특히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속탄력&
속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한편,
달바는 최근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
아로마틱 스페이스 퍼퓸’
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