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인, 따뜻한 연말을 위한 '레드코 캠페인' 실시
전 품목 브랜드 세일 동시 진행 후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예정
[CMN] 비플레인은 연말을 맞아 세상의 모든 다름을 지지하는 ‘레드코 캠페인’을 오늘(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플레인 레드코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루돌프 사슴코 캐롤에서 영감을 받아 사회적 소외자와 관심이 필요한 유기 동물들을 ‘레드코’로 정의하고, 그들의 차별없는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플레인은 ‘때로는 다름이 세상을 밝히지, 마치 루돌프의 레드코처럼’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레드코 리미티드 에디션과 굿즈를 선보인다. 이밖에 비플레인의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1+1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브랜드 세일도 2주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면 건당 1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비플레인 레드코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철 고객들의 피부를 지켜줄 ‘보습 세트’와 ‘정화&진정 세트’ 2종으로 시즌 한정 출시된다. 보습 세트는 모든 피부가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순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와 캐모마일 인텐스 보습 크림으로 구성됐다. 또, 정화&진정 세트는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인 녹두 라인과 시카풀 라인의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시카풀 앰플 2세대, 시카풀 카밍 마스크가 포함됐다.
리미티드 에디션과 더불어 연말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로 ‘레드코 망토 담요’와 ‘크리스마스 가랜드’도 선보인다. 연말까지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굿즈를 무료 증정하고, 수량 소진 시 굿즈 이벤트는 사전 종료된다.
비플레인은 레드코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장애 가족과 유기 동물 후원 단체 등에 전달하고, 우리 사회 속 레드코로 대변되는 모두의 안정적인 자립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레드코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비플레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